유아인 골종양 군대 재검? 나이 키 사진~

유아인 골종양 군대 재검? 나이 키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병중인 유아인 골종양인 것은 다 아시죠?
이번에 유아인 재검을 받게 되면서 결과를 기다리는 중인데..
유아인 군대 뺄려는 거 아니냐는 말들이 나옵니다..ㅎ





유아인 나이가 86년생으로.. 30도 넘었죠..
이런 저런 인터넷 정보를 찾아보니, 유아인 키가 179.. 완전 건장해보이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상.. 유아인 사진을 보면 보이듯.. 말라 비틀어졌어요..
요즘은 정말 투병생활 하면서 해골만 남은 듯...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텔레비전 보기 하다가 보면, 좀 오래된 영화 무료 시청 가능하잖아요?
이런 걸로.. 아인님 영화를 많이 보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은 저는 티빙 하나 결제해서 이걸로 보지만..ㅋ
공짜 tv 드라마 영화 무료 보기 이용하는 분들도 영화 많이 보셨을 거예요.
건강했을 때 얼마나 좋은 영화를 많이 남겼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직히 저는 유아인 골종양으로 좋은 배우하나 어디갈까봐..
이게 걱정이지.. 유아인 군대 유아인 재검.. 이런 건 신경도 안 썼는데..
사람들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아인 나이도 많고.. 이젠 좀 쉬면서 저는 유아인 골종양으로 군대를 면제..
받는 것 보다는.. 유아인 재검으로 그냥 공익이라도 갔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는 쉬는 게 맞다고 보는데..
사람들이 다들 싫어하니까요..유아인 키도 크고 휜칠해보이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건강한데.. 뺑끼 써서 유아인 군대 면제 받을려고 한다고..
막 이러는 소리 듣고 나니까.. 그냥 짜증이 나네요..
에휴.. 누구 하나 잘 되는 꼴을 못 봐요..아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그냥.. 이런 것 자체가 실망입니다.
막 나라 원망하고.. 누구 하나 좀 잘 되면 배아파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병으로 재검 받았는데.. 막 뭐라고 하고..
왜들 이러고 사는지.. 그렇게 빡빡하게 박하게 살면..
자기인생도 꼬이는 것 모르나?.. 그냥 아쉬운 마음에 이것 저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기를 했는데.. 뭐 저도 잘난 사람은 아니라서..
그냥 지나가는 개가 짖는다고 생각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까지나 그냥 저만의 생각입니다..
제가 어디 변두리 신문사도 아니고.. 뭔 힘이 있는 것도 아니고 말이져..